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

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

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

Blog Article

예전에는 일부에서만 초이스가 가능했으나 최근에는 모든 업소에서 초이스가 가능하다.

사실 진짜 애인이라면 당연히 수위를 얼마나 내줄 지에 대해 상호 간의 합의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닐까?

찡(찡떼) : 찡(찡떼)는 성매매 업소에서 사장 혹은 중간 관리자가 떼어가는 수수료를 의미한다.

올패, 올패스 : 초이스가 있는 룸 업종에서 손님이 모든 아가씨 초이스를 보고도 아무도 앉히지 않고 모두 넘기는 것을 뜻한다. 아가씨들 누구도 돈을 벌지 못하고 시간만 날리기 때문에 올패손은 평판이 안좋다.

작업과 비슷한 용어. 아가씨들이 손님에게 돈을 얻어낼 목적으로 접근하는 것을 말한다.

모제 : 키방에서 쓰는 단어로, 모든 이벤트 제외라는 뜻이다. 그리고 키스방에서 관계를 해주는 언니를 뜻하기도 한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키스하는방 애인모드 위주고 키스외에 자플도 가능  업소,언니마다 수위가 다름, 경우에 따라 추가금 내고 언니와 수위쇼부도 가능   

이것은 캔슬 혹은 팅이랑은 대조되는 개념인데, 방포는 아가씨가 영업진에게 먼저 말하는 것이라면 팅이나 캔슬은 손님이 놓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성노동자들은 티씨를 받기 위해 보통 방포 대신에 방 안에서 싸가지 없게 행동하거나 스킨십을 쳐내서 손님이 아가씨를 팅시키도록(캔슬놓도록) 만든다.

상탈 : 립카페에서, 여성이 상의만을 벗고 서비스하는 것. 웃짱, 윗짱까라고도 부른다. 원피스를 입었을 때에는 팬티만 남기고 벗는다.

그리고 테이블이 https://www.handple.biz 커서 손이 잘 안 닿는 경우 미리 이쑤시개를 가져와 안주를 잘라놓거나 티슈 등을 덜어 놓으면 셋팅이 끝난다.

유명 닉 :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핸플계에 널리 알려진 유명한 닉네임의 소유자.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핸플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카드방 : 도박방을 말한다. 카드방의 경우 술을 안 https://www.handple.biz 빼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이미 손님들이 양주를 방에서 https://www.handple.biz 몇 병 깔고 들어간다.

Report this page